티스토리 뷰

관악구 신림동 신축빌라 에코플러스 초등학교인근 넓은2룸 인테리어 굿

 

 

안녕하세요

 

아승주택 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신축빌라는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에코플러스 라는 신축빌라 입니다.

 

초등학교 인근 주택가 이며

 

재래시장 인접해서 생활환경이 매우 우수한

 

신축빌라 입니다.

 

그럼 잠시 에코플러스 에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위치

 

관악구 신림동 ( 남부초등학교 인접) 신림역 도보 5분

 

 

 

실입주금

 

8000만원

 

특징

 

무인택배함, cctv, 자동보안출입시스템, 거실벽면 대리석시공

욕실.주방.한샘정품, 시스템에어컨설치, 전세대주차

 

생활환경

 

지하철2호선 신림역, 재래시장, 신원시장, 신사시장 인접

각종마트. 관공서 도보이동 가능

 

학군

 

서울남부초. 신관중. 남서울중, 성보중, 성보고, 당곡고

 

 

이상 에코플러스 에대한 지역적인 정보 였습니다.

 

 

이제 에코플러스 집에 대해 알아볼게요

 

 

 

 

에코플러스 건물 사진입니다

 

필로티 구조로 벽면이 이쁘게 잘빠졌네요

 

주택가라서 살기 좋을듯 하네요.

 

 

 

 

 

에코플러스 엘레베이터 입니다.

 

요즘은 엘레베이터 와 cctv 는 기본인가보네요

 

 

 

 

 

에코플러스 현관문 사진

 

에코플러스 중문 사진

 

입구가 넓고 중문설치로 보온 확실

 

집이 이쁜 느낌이네요

 

 

 

 

신림동 에코플러스 현관  옆

 

일괄소등 스위치 모습

 

 

 

 

 

넓은 거실 이네요

 

투룸인데 확실하게 거실이 넓게 빠졌네요

 

채광이 너무 좋네요.

 

마루는 강화마루 ~

 

 

 

 

거실 대리석 모습이에요

 

약간 아파트 분위기가 나는데요 ^^

 

옵션 으로 설치된 시스템에어컨입니다.

 

 

 

 

관악구 신림동 에코플러스 주방 모습

 

화이트 컬러에 한샘 주방용품

 

냉장고 자리에

 

창문까지 과 아일랜드 식탁까지

 

신혼부부 딱인듯 요~

 

요리하고싶어지내요

 

 

 

 

자동 가스차단밸브 와 주방 기구들

 

 

 

신림동 에코플러스 안방사진 입니다.

 

약 12자 정도 되는것 같네요

 

침대와 장도 가뿐하게 들어갈듯

 

 

 

 

작은방 사진 입니다.

 

작은방에는 보일러실 겸 베란다가 있네요

 

 

 

보일러실 밑은 세탁기 자리네요 ~

 

 

 

공용화장실 입니다.

 

화장실에 창이 있어서

 

곰팡이 차단과 환기가 잘될것 같네요

 

샤워대가 있어서 바닥 물도

 

차단이 잘 될듯 ~

 

아주 이쁜 신축빌라 에코플러스 였습니다.

 

 

 

 

관악구 신림동 에코플러스 신축빌라 근처에는

 

남부초등학교가 있습니다.

 

아이가 초등학교 또는 미입학어린이 가 있으신

 

고객님들은 위치적으로 좋은것 같네요

 

 

 

 

관악구 신림동 에코플러스 신축빌라 정리

 

 

생활편의가 정말 좋고

 

주변 학군도 좋아서

 

미취학 어린이 또는 초등학교 다니는 학생이 있는

 

고객님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또한 다양한 옵션이 있기때문에

 

생활편의도 좋을듯 하네요

 

요즘 제일 인기가 많은

 

2룸전용 빌라기 때문에

 

큰 이점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관악구 신림동 에코플러스 신축빌라에 대해

 

궁금하신점 있으신 고객님들은

 

지금바로

 

아승주택에 문의 주세요

 

지역담당자가

 

직접 투어가이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모바일 이시면 바로연결 가능 -

 

 

 

 

아승주택은 서울/경기 신축빌라 분양 전문회사 입니다.

 

서울/경기 신축빌라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시다면

 

지금즉시 연락주세요

 

 내집을 산다는 입장으로 고객님에게 바른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말상담은 010-4359-5090 으로 연락주세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