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울센스빌 88차 신혼부부추천 쓰리룸

신축빌라 지하철역 인근 위치굿 중랑구 묵동 위치

 

 

안녕하세요

 

신축빌라 전문 A하우징 입니다.

 

오늘은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신축빌라 에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위치좋고. 분양가 좋고

 

신혼부부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이쁜 집입니다.

 

그럼 오늘의 빌라 소개를 좀 해드릴게요 ^^

 

 

 

새울센스빌은 중랑구 묵동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 지하철 역은

 

지하철 6호선. 7호선 태능입구역이 있습니다.

 

1호선 석계역 입니다.

 

 

 

 

6호선은 종로. 이태원. 상암동 방향으로

 

7호선은 강남 . 인천 . 구로 쪽으로

 

1호선 석계역 버스로 2정류장

 

 위치 또한 너무너무 좋습니다.

 

버스정류장도 인근 도보 3분정도 거리입니다.

 

 

 

 

새울센스빌 학군 입니다

 

주변 가까이 공릉초등학교 위치하구요

 

좀멀리는 사립 삼육초가 있습니다.

 

공릉중. 태능중, 석관중

 

석관고. 태능고. 대진고. 원묵고

 

학군도 좋네요 ^^

 

근처 이마트묵동점. 노원롯데백화점. 주변 재래시장 위치

 

생활편의도 좋네요 .

 

 

 

- 중랑구 묵동 새울 센스빌 88차 소개 -

 

 

새울센스빌 은 현제 인기가 좋아서인지

 

거의 분양이 마감 ㅠ.ㅠ

 

2룸은 마감이고 현제는 3룸만 남아 있네요

 

분양가는 2억중반대 이구요 .

 

실입주는 1억 부터 가능합니다.

 

실입주는 아시다시피 개인신용도에 따라 틀리세요 ^^

 

문의 하실때 상담 가능하십니다.

 

 

새울센스빌 88차 외관

 

 

 

새울센스빌 외관입니다.

 

필로티구조에 일렬주차 ~ 정말 좋네요 .

 

 

 

 

호스릴이 입구와 주차장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

 

 

 

 

우편함과 무인택배함은 기본이겠죠 ^^

 

 

 

시원한 일렬주차 세대당 1대이상 주차가능합니다.

 

 

012

 

 

새울 센스빌 이제 안으로 들어가보시까요 ^^

 

 

- 새울 센스빌 빌라입구 -

 

 

 

 

입구에는 엘레베이터 와 cctv 가 있네요

 

이제 빌라도 보안이 안좋다는 말은 예전 ~

 

 

 

- 새울센스빌 내부 입구 -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 문을 열어서 첫 느낌은

 

정말 깔끔한 입구다 라는 생각이였네요

 

중문이 있어서 소음 과 보온에 좋을듯 하며

 

신방장도 수납이 정말 잘되어 있더라구요 ~

 

 

 

입구에는 일괄소등 스위치가 있네요

 

외출할때 깜빡 했을때

 

역시 일괄소등 좋은것 같아요

 

 

새울센스빌 거실 모습

 

 

 

거실이 led 조명과 층간소음 완벽차단

 

3-4인용 쇼파 착용 가능 아기자기한 거실이네요

 

 

 

새울센스빌 주방 소개

 

 

 

주방 전체 사진 입니다.

 

요리하고 싶어지는 주방이네요

 

 

 

냉장고 자리와 식탁자리

 

 

 

자동가스 차단기

 

3구 까스렌지 입니다.요즘은 교체도 하시더라구요

 

 

 

세울센스빌 방 & 다용도실 소개

 

 

 

채광이 정말 좋은 안방 사진 입니다.

 

안방은 11자 정도 될듯 하구요

 

안방에는 부부 화장실이 있습니다.

 

 

창문이 있어서 환풍이 잘될듯 하네요

 

 

 

두번째 방 사진 입니다.

 

이방도 채광이 너무 좋아요 ^^

 

 

 

3번째 방 입니다.

 

이방에는 다용도실 보일러실 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일러실 겸 다용도실 1

 

 

다용도실 문을 열면 이렇게 짠 테라스 등장이요 ~

 

여기서 여름엔 고기 어떠세요 ^^

 

 

 

철문이 있어서 보안에도 신경을 썻어요 ^

 

 

마지막 으로 큰 공용화장실 입니다.

 

정말 멋진 인테리어인듯 하네요

 

이상 새울센스빌 소개 였습니다.

 

 

 

 

신축빌라 분양.전세.월세 상담

A하우징 -(구 아승주택)

대표전화 1800-9206

내집마련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다겠습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